123d design 맥 다운로드

Tinkercad는 디자이너, 취미, 교사 및 아이들이 가정 장식, 장난감, 보석, 마인 크래프트 모델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. 모든 전자 실험실 프로젝트는 Circuits.io 볼 수 있습니다. 디자인을 편집하려면 프로젝트를 Tinkercad로 마이그레이션합니다. 무료로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맥 123D 디자인 2.2.1을 다운로드합니다.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Mac OS X 10.7 이상에서 지원됩니다. 이 무료 맥 응용 프로그램은 오토 데스크 Inc의 지적 재산권입니다. 이 응용 프로그램의 번들에 대한 고유 식별자는 com.autodesk.mas.123ddesign입니다.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1.6, 1.5 및 1.3. 이 맥 다운로드는 우리의 바이러스 백신에 의해 스캔 되었고 악성 코드 무료 평가 했다.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 및 사진 도구에 속한다. 우리는 학생과 교육자무료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.

전 세계 최고의 전문가와 동일한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. 123D 디자인은 오토 데스크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CAD 디자이너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3D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도구를 설계 그래픽의 큰 배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당신은 당신의 3D 프린터에 대한 강렬하면서도 간단한 3D 생성 및 변경 프로그램을 원하는 경우,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이상적입니다. 웬 더 다운로드 nicht 오토마티쉬 스타트, 히어 클리켄. CAD를 시작하거나 실험하는 경우 123D 디자인은 좋은 앱 선택입니다.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용자가 만든 항목은 초보자 디자이너가 간단한 인쇄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더 복잡한 디자인을 구축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인쇄 애호가의 요구를 다룹니다. 앞서 언급했듯이 123D 디자인은 강력하면서도 간단한 3D 설계 및 편집 도구입니다. 이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은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대부분의 3D 프린터 모델과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만들어집니다. 그것은 탐색하기에 충분히 쉬운 간단하고 직관적 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.

앱 화면 바로 위에 도구 상자를 배치하고 바로 아래에 보기 도구를 배치하여 넓은 디자인 영역을 제공합니다. ReCap 현실 캡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현실을 추가 설계를 위한 준비가 된 3D 모델 또는 2D 도면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. 도구 상자 항목의 각 아이콘은 해당 기능을 매우 나타내며 클릭하면 항목 목록을 생성합니다. 이렇게하면 모든 아이콘의 사용에 대해 궁금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일부 모델 디자인 앱과 달리 123D Design은 디자인 영역에 무언가를 배치할 때 끌어서 놓기 방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 대신 클릭 앤 플레이스를 사용하므로 더 편리합니다. 사용자는 나중에 항목의 위치를 구체화할 때 끌어서 놓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수직 및 수직 벡터에서 작동하므로 카메라에 따라 달라집니다. 모델 설계 전문가이며 CAD 설계자와 작업한 경우 123D 디자인과 Fusion 360 간에 몇 가지 유사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두 응용 프로그램 모두 복잡성과 전력이 비슷합니다. 123D 디자인은 더욱 단순화된 Fusion 360이라고 도저히 말할 수 있습니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. Bookmark the permalink.